[아시아뉴스통신/기사] ‘이런 꽃 같은 엔딩’ 이호정, 당찬 커리어우먼 역할로 이미지 변신 성공
2018.02.02모델 겸 배우 이호정이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하 꽃엔딩)에서 커리어우먼 캐릭터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꽃엔딩은 결혼을 앞둔 20대 남녀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풀어내는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이호정은 주인공 ‘한소영’역을 맡아
대기업 공채 출신 커리어우먼의 당찬 모습을 선보이면서도 동시에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성의 모습을 소화해냈다.
한편, 이호정의 오피스룩도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극중 역할에 맞게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의 남다른 패션 감각은 ‘모델 출신 배우’라는 배경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세련된 외모와 개성있는 패션 센스를 지닌 이호정은 모델로 데뷔 후 배우로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모델테이너’다.
패션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이호정은 현재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모델학전공에 재학 중이며, 학업을 통해 모델테이너로서의 역량을 키웠다.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모델학전공은 모델테이너를 전문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실무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워킹, 포즈, 연기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패션/광고/엔터테인먼트로 커리큘럼 영역을 세분화 해 기초-심화 과정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에스팀, YG 케이플러스, COL 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에이전시와 연계해 교내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18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내신과 수능등급의 반영 없이 실기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입학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 아이디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