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예술교육원 영상 콘테스트 개최
[뉴스와이어/기사] 학사편입 대안 될 수 있는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
2018.04.11[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이 학사편입의 대안으로 알려지고 있다.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입학관계자는 “계속되는 취업난에 전문 기술을 배워 빠르게 사회에 진출하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평생교육원 미용학 과정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려운 학사편입 대신 이전 학교의 전공, 수능/내신 성적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라 밝혔다.
입학 시 제공되는 다양한 특전들 또한 지원율 상승의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은 졸업 시 서경대학교 총장 명의 학사학위를 취득 가능하며
서경대학교 대학원 진학 시 동문 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커리큘럼 내 헤어디자인과정, 메이크업과정, 피부미용과정, 네일아트과정이 포함되어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키울 수 있다.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은 일반반(주 4회), 특별반(주 1회)을 운영 중이며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나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현재 2018학년도 후기 모집과 2019학년도 전기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 요강 및 자세한 입학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