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2021.07.27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등록금 분할납부란 ?
–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중에 등록금의 1/2에 해당되는 금액을 납부하고, 나머지 등록금을 1/2을 개강후(5주이내) 학교가 정하는 납부일까지 완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분할납부 신청기간 및 분할납부 1차 납부기간
가. 신청기간 : 2021. 08. 05.(목) ~ 2021. 08. 12.(목) 16시까지
나. 분할납부 1차 납부기간 : 2021. 08. 17.(화) ~ 2021. 08. 20.(금) 17시까지 (가상계좌)
※ 신청기간 경과 후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서 접수 불가
※ 등록기간 내에 분할납부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경우 분할납부 신청 자동 취소됨
※ 분할납부 신청 후 교학과에서 확인 후 수강과목수에 따라 신청 불가 대상이 될 수 있음
3. 분할납부 신청 방법
가. 분할납부 신청서 : 각 전공 사무실에 비치
나. 각 전공별 지도교수 또는 전공주임교수에게 신청
다.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 후 지도교수 또는 전공주임 교수에게 서명 받은 후 교학과에 제출
4. 분할납부 신청 대상자 : 5과목 이상 수강하는 재학생
5. 분할납부 신청 제외 대상자
가. 마지막학기 등록 대상자
나. 지난학기 미등록자
다. 개별수강 대상자(수강포기 1회이상 있는 학생)
라. 면학 장학 대상자
마. 지난학기 신청자 중 납부기간 내 미납으로 인하여 신청 제한인 학생(교학과에서 확인 가능)
6. 분할 납부 등록금 납부 방법 : 포털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납부
7. 분할납부 2차 납부(최종 완납) 기간 : 2021. 09. 27.(월) ~ 2021. 10. 01.(금) 17시까지 (가상계좌납부)
※ 2차 납부 기간 내에 분할납부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경우 다음학기 분할납부신청 제한 및 미등록제적 처리됨
※ 2차 최종 완납에 대해서는 추후 추가 공지 예정
8. 문의처 : 교학과(02-940-7050~51 / 7721~23)
2021. 07. 27.
예 술 교 육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