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기간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
2022.08.24
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
□ 방역대책
1. 1일 2회 강의실 방역
2. 전체 강의실 손소독제 비치
3. 마이크 커버 비치 : 교학과 및 전공 사무실
4. 일회용 소독티슈 비치 : 전공사무실
□ 기본 방역 수칙
1. 수업에 참여하는 교수 및 학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마스크 미착용시 입실 불가)
2. 마이크 사용하는 경우 마이크 덮개 사용
3. 수업 전후 강의실 수시로 환기
4. 휴식시간에 밀폐된 공간 다수인 모임 금지
5. 강의실 내 음식물 반입 금지
□ 코로나 확진 및 자가격리자(밀접접촉자 중 백신 미접종자) 발생시 조치사항
구분 | 조치방안 | |
확진통보 | 수업방식 | |
학생 | – 전공주임 및 수강과목 교수에게 통보
※ 해당 전공주임 → 교학과로 사실 통보 |
– 과제물 대체 후 출석인정(미제출시 불인정) 또는 실시간 수업 영상
– 수강생 1/2이상 확진시 비대면 실시간 수업 |
교강사 | – 소속 전공 및 교학과에 확진 결과 통보
– 학습자에 확진 사실 공지 |
– 비대면 실시간 수업 또는 보강수업진행 |
※ 출석인정 범위 : 격리기간 내(양성일경우 : 검사채취일로부터 7일)
※ 서류제출은 10일 이내 해당수업 교수에게 제출 (보건소, 질병관리청에서 발송된 문자 캡쳐자료도 인정) → 증빙 서류 미제출시 미인정
□ 전공사무실 연락처
º 미용학전공 : 유담관 528호, 02-940-7832
º 모델학전공 : 한림관 1212호, 02-940-7474
º 실용음악학 전공 : 대일관 701호. 02-940-7795
º 실용무용학 전공 : 한림관 1604호, 02-940-7403
2022. 08. 24.
예 술 교 육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