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또 한 명의 슈퍼모델 탄생
2021.10.21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여러분, ‘더 룩 오브 더 이어(THE LOOK OF THE YEAR)’라는 대회를 아시나요?
198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한 ‘더 룩 오브 더 이어’는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켐벨 등 세계 최고의 슈퍼모델을 탄생시켜 온 글로벌 모델 대회입니다.
매해 전 세계 50여 개국을 대표하는 최정예 신인 모델들이 출전하기 때문에, 모델계의 ‘미스 유니버스’라고도 불려요!
올해 9월에도 이 세계적인 대회가 이탈리아에서 열렸는데요.
이번 ‘더 룩 오브 더 이어 2021’에서는 우리 한국인 모델이 무려 2위로 입상했어요!
꺄아, 굉장하죠?
그리고 이 자랑스러운 예비 슈퍼모델은…
바로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모델학 전공 20학번, 최한나 양입니다!
‘더 룩 오브 더 이어 2021’에 당당하게 2위로 입상한 슈퍼모델 꿈나무, 최한나 양이 받게 될 입상 특전,
하나씩 볼까요?
1. 로마 컬렉션의 런웨이에 서게 되고요,
2. 세계적인 패션잡지 ‘보그‘와도 작업을 하게 됩니다.
3. 더불어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파리 컬렉션에서 프로 모델로 데뷔를 한다고 해요!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어마어마한 클라쓰!
정말 축하해요, 최한나 양!
이렇게 규모가 큰 모델 대회에서 한국인 모델이 2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입상한 것만으로도 마음이 몹시 뿌듯한데, 그 주인공이 무려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모델학 전공이라니!
정말 감개무량합니다, 흑흑.
또 한 명의 슈퍼모델이 이렇게 탄생하네요.
원래부터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모델학 전공은 현직 모델이 찾는 모델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하죠!
모델의 기본기부터 다양한 무대 경험, 그리고 탄탄한 이론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추어진 커리큘럼이 현직 모델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던 덕분이죠.
또,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모델학 전공은
서울패션위크 등 국내의 유명 패션쇼에 학생들이 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교내에서 유명 모델 에이전시의 오디션을 개최해서 학생들의 모델 데뷔와 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와오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자 장점!
출처: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