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미용학전공 동아리 ‘마벨르’, ‘Ash to art’ 행사 참여
코미디언 여윤정,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입학
2014.02.06코미디언 여윤정,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입학
방송인 여윤정이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학사학위과정 미용학전공에 입학한다.
여윤정은 3일 서경대학교에 방문해 김범준 부총장, 하수호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원장, 장월상 부원장, 이경숙‧신임순 미용학전공 전공주임교수 등 보직자들을 만나 본인의 학업계획과 학과의 신학년도 교육내용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하수호 원장은 “최근 뷰티산업의 급격한 성장과 더불어 방송인들의 미용분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여윤정씨는 방송활동과 더불어 학사학위과정 특별반에 입학해 미용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윤정은 지난 1997년 MBC 개그맨 공채 8기로 방송과 인연을 맺고, 꾸준히 방송활동을 펼치다가 <코미디닷컴>에서 코미디언 최양락과 진행한 ‘알까기’ 코너의 폭발적 인기와 함께 ‘알까기 걸’로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껏 받았다.
대학에서 정통연기를 배운 코미디언 여윤정은 ‘몸 좋은 개그맨’(170㎝)으로 통할 정도로 균형 잡힌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의 도전과 변신이 사뭇 기대된다.
현재 여윤정은 CBS TV <성서학당>, CTS 라디오 <지구촌 선교 이야기>, BTWJ 라디오 <이바구>에서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4년에 MBC 코메디 <웃으면 복이와요 리턴즈>에 출연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