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동계학기 일반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2021.12.131. K-POP댄스
주차 | 강의내용 | 담당 교·강사 |
1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K-Pop 댄스 Routine Part 1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2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K-Pop 댄스 Routine Part 2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3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K-Pop 댄스 Routine Part 3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4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K-Pop 댄스 Routine Part 4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2. 다이어트 댄스
주차 | 강의내용 | 담당 교·강사 |
1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다이어트 댄스 Routine Part 1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2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다이어트 댄스 Routine Part 2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3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다이어트 댄스 Routine Part 3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4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다이어트 댄스 Routine Part 4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박지은 |
3. 스트릿댄스 : 걸스힙합
주차 | 강의내용 | 담당 교·강사 |
1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걸스 힙합 Routine Part 1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김채현 |
2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걸스 힙합 Routine Part 2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김채현 |
3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걸스 힙합 Routine Part 3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김채현 |
4 | 준비 동작 : Worming up / Stretching
댄스 작품 : 걸스 힙합 Routine Part 4 정리 동작 : Cooling down / Stretching |
김채현 |
4. 스피치와 프리젠테이션
주차 | 강의내용 | 담당 교·강사 |
1 | 스피치의 필요성, 기본 개념 이해. | 류수경 |
2 | 개인별 화술 체크 및 점검 | 류수경 |
3 | 브랜드 강화를 위한 자기소개 준비1
(면접, 공식미팅 등 자신을 PR해야 하는 상황에 노출됐을 때를 대비하기) |
류수경 |
4 | 브랜드 강화를 위한 자기소개 준비2
(개인별 스피치 후 개선사항 피드백) |
류수경 |
5 |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발성, 목소리 훈련연습 | 류수경 |
6 |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발성, 발음 실전연습 | 류수경 |
7 | 말보다 중요한 보디랭귀지 이해 | 류수경 |
8 | 논리적 스피치의 이해
(스피치 설계도 구성법, 상황에 따른 생각 정리) |
류수경 |
9 | 설득 커뮤니케이션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실제 설득상황 커뮤니케이션 기법 연습하기) |
류수경 |
10 |
개별 프리젠테이션 후 점검 | 류수경 |
5. 미용기능장
미용 기능장 전문가를 양성하기위한 최상급의 미용교육과정으로 미용을 배우는 학생들의 전문 학습능력을 배양하는데 목적으로 한다.
최상급 미용직업 분야의 선택기회를 확대하고 미용 기능장 과정을 학습하면서 미용에 대한 진로방향을 제시하고 설계해 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본인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특수 교육과정이다.
6. 이용기능장
이용 기능장 전문가를 양성하기위한 최상급의 미용교육과정으로 미용을 배우는 학생들의 전문 학습능력을 배양하는데 목적으로 한다.
최상급 미용직업 분야의 선택기회를 확대하고 미용 기능장 과정을 학습하면서 미용에 대한 진로방향을 제시하고 설계해 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본인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특수 교육과정이다.
7. 수강신청서 제출
가. 이메일 제출 : edu@skuniv.ac.kr
나. 팩스 제출 : 02-940-7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