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2014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
2013.07.09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2014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
현재 미용학, 실용음악학, 모델학, 패션디자인학 등 4개 전공 모집 중
대학기관 중 실용예술 분야 재학생이 가장 많은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이 현재 2014학년도 신입생 1차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은 실용예술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으로서 대한민국 실용예술 분야를 선도할 창의적인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현재 미용학, 실용음악학, 모델학, 패션디자인학 등 4개 전공을 모집 중에 있다.
학생들은 졸업과 동시에 서경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 취득은 물론 최첨단 강의실습실과 다양한 장학제도, 동대학원 진학시 등록금 45%감면 혜택, 국내 유명 인사들의 특별초청 강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학교는 전공 수업의 80% 이상을 실무 중심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과별로 다양한 현장 실습을 진행해 학생들이 취업 전에 많은 사회 경험을 쌓고, 전공관련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교수, 선배와의 멘토링을 통해서 취업 및 비전에 대해서도 다양한 컨설팅을 받고 있다.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장월상 부원장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예술분야 기관들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면서 최첨단 교육인프라 구축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교수들이 필드에서 갈고 닦은 생생한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반 교육환경조성에 매우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에는 현재 실용음악, 패션디자인, 모델학, 미용학 전공 분야에 1200여 명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한편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입학지원은 학교홈페이지(http://lifeedu.skuniv.ac.kr/)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8월 중 1차 원서접수가 마감된다.
출처_뉴스타운 양승용 기자|kromj@newstow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