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K-BEAUTY EXPO2013] 참가

국내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뷰덱스)에 서경대학교가 참가합니다. 2013.09.12~15 (4일간) 일산킨텍스 제1전시관 1~3홀 서경대학교와 예술교육원에 대한 상담과 비전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참석 부탁드립니다. ◆찾아오시는길 ◆참가신청 및 문의 : http://www.k-beautyexpo.co.kr/ (뷰덱스 홈페이지)

[세계일보]서경대 예술교육원 모델학전공, 엔터테인먼트 멘토링 캠프 참가

서경대 예술교육원 모델학전공, 엔터테인먼트 멘토링 캠프 참가 서경대 예술교육원 모델학전공이 오는 10일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개최하는 ‘2013 엔터테인먼트 멘토링캠프’에 참가해예비 연예인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뿐만 아니라 심층적이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는 컨설팅 프로그램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서경대 예술교육원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2013 엔터테인먼트 멘토링캠프’에서 모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데뷔방법, 기획사 선택 요령, 모델이 갖추어야 할 요소…

tvN 판디컬드라마 ‘환상거탑’ 악플러편 : 서경대학교 촬영협조

지난 7월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tvN드라마 ‘환상거탑’촬영을 했었습니다. 7/31(수)에 홍경인 주연의 악플러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 학생들이 보조출연자로 나와서 너무 기대가 되네요^^ 어떤 모습으로 방영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여가수 ‘리리’에게 무차별 악플을 다는 남주인공(홍경인).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있는 ‘악플’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려는 취지의 단편드라마입니다. 악플을 쓰고난 뒤 사람들의 속마을이 글자로 보이기 시작하는 홍경인! 학교에서 친구의 속마을을 보고 놀라는 장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