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알리미 개통 안내

학점은행제 알리미 개통 안내 ’16. 9. 28일자로 개정·시행된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의 정보를 공개하기 위한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통합시스템(학점은행제 알리미)’이 2016. 11. 23.(수)에 개통됨을 알려드립니다. 학점은행제 알리미 홈페이지 : http://www.cbinfo.or.k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점은행제 미용학전공 일요특별반 운영 종료 안내

학점은행제 미용학전공 일요특별반 운영 종료 안내 예술종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미용학전공 일요특별반 재학생 인원 감소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운영 종료 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1. 미용학전공(일요특별반) 운용 종료 학기 가. 최종 운영 학기 : 2017학년도 1학기 까지운영 * 하계계절학기부터 미운영 2. 미용학전공(일요특별반) 수업지원 가. 교학과 : 2016학년도 2학기 까지 지원 나. 미용학전공 지도교수실 : 2016학년도…

[미용학 전공 ] 차홍 원장의 Hair Brand Making 세미나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 전공입니다. 11월 23일, 미용학전공에 특별한 손님이 초대됐답니다 특별한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출출함을 달랠수 있는 간식과 음료, 그리고 미용학 전공 재학생들로 강의실이 가득 메워졌는데요!       이날 Hair brand making 세미나가 예정되었기 때문이랍니다.   오늘 세미나를 맡아 진행해 주실 분은 바로 본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출신인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님이셨어요! 강의실에 들어오시자마자…

[미용학 전공 ] 아름다운 비전 포쉬네일 취업설명회

11월의 시작을 알리는 바로 어제, 미용학전공의 취업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취업설명회를 진행해주신 업체는 아름다운 비전 포쉬네일입니다. 한국 네일 산업의 살아있는 전설, 아름다운 비젼(포쉬네일) 김기상 대표님께서 직접 취업설명회를 진행해주셨는데요~   김기상 대표님은 한국 네일 경제인협회 초대 회장으로 계시면서, 네일산업 전체 발전을 위해서도 힘써주신 분으로,네일 국가자격증 신설에도 많은 공헌을 하신 분입니다.   그만큼 많은 미용학 전공 재학생들의 주목을…

[실용음악학 전공] 너나들이 6번째 정기공연!

안녕하세요 여러분, 며칠동안, 겨울을 떠올리게 하는 추위가 찾아왔어요. 그래서 좀 후끈한 공연 열기현장을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   바로 실용음악학 전공 6번째 ” 너나들이 “정기공연 소식인데요.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명성이 자자한 너나들이 정기공연을 보기 위해, 공연장은 꽉꽉 채워졌습니다.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요. 1부의 시작은 Praise Ye The Lord 의 합창곡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너나들이의 뜻처럼…

[미용학 전공] 스타일 쉐어 마켓 페스트! 5분 헤어 살롱 부스 현장 사진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입니다. 지난 주말은 본교 미용학 전공 재학생들이 아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왔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이맘때 쯤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스타일 쉐어의 마켓페스트에 참여했기 때문인데요. 한번쯤 보셨을 법한 동대문 DDP 어마한 인파의 행렬이 이어지는 것으로 유명한 “스타일 쉐어 마켓 페스트”는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패션, 뷰티 아이템을 한 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