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ok of the year 더 룩 오브 더 이어 예선이 서경대 캠퍼스에서 진행됐어요~!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모델학전공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더룩오브더이어 행사가 있었는데요.ㅎㅎ 더 룩 오브 더 이어 예선이 서경대학교 캠퍼스에서 치뤄졌답니다.     저희 모델학전공에서도 더 룩 오브 더 이어에 3명의 지원자가 있었는데, 그 중 박준서 학생이 본선진출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8월 20일부터 28일까지 트레이닝 후, 29일 본선이 치뤄지는데요. 더 좋은소식이 들려온다면 참 좋겠네요! <더…

[미용학 전공] 하계진로체험 후기 ~

고등학생이 되면서 어떤 학교를 가고 어떤 전공을 선택할지 본격적으로 고민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굉장히많죠! 그중에서도 미용학교, 미용 대학을 찾는 분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어요. 오늘은 미용학교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읽어질 콘텐츠인데요~ 얼마전 진행된,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의 미용학전공 진로체험 후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이번 미용학전공 진로체험은 메이크업과 헤어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요. 먼저 메이크업 파트에서 어떤걸 배웠는지 만나보시죠! 진로체험 메이크업 PART 이곳은 서경대학교…

서경포탈 스마트폰 사용 방법

스마트폰에서 서경포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특정 어플를 설치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해당 어플을 다운 받아 설치하여 서경포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 1. ‘Play스토어(안드로이드)’나 ‘App Store(IOS)’에서 puffin web browser 검색 설치 2. 설치 완료 후 puffin 실행 3. 주소창에 서경포탈(http://portal.skuniv.ac.kr) 검색 4. 로그인 후 사용 포탈 모바일 사용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