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서경 신규포탈 오픈

서경대학교 포탈 시스템이 새롭게 탈바꿈하였습니다. 새로워진 서경 포탈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아키텍처 설계] –  포탈 사용 현황에 대한 재학생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는 좀 더 노출시키고 처음 이용하는 사람도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 구조를 재설계하였습니다. –  빠르고 신속한 공지 정보, 사용자 맞춤형 정보, 학사 관련…

[미용학전공] 을왕리로 2019 MT를 간 새내기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 서경대학교 입학홍보실 입니다 😀 오랜만에 이렇게 직접 교내 행사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ㅎㅎ 이번 행사는 바로바로 2019학년도 미용학전공 새내기들의 M.T. 입니다~ 이번 엠티는 을왕리 스카이 리조트로 가게되었네요! 스카이 리조트로 고고고고! 출발하기전 학교에서 모여서 가는 모습이네요😀 도착 후 전공주임교수 및 교수 소개, 학생회 소개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미리 학생회에서 짜놓았던 방배정까지 입학홍보실 김광민 실장님께서…

[미래한국/기사]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지난 1일부터 신편입생 모집 시작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은 지난 1일부터 미용학전공, 모델학전공, 시각디자인학전공의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0학년도 전기 (미용학전공, 모델학전공, 시각디자인학전공)와 2019학년도 후기 (미용학전공 해당)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수능,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으며 고등학교 졸업 예정 및 이와 동등한 자격(검정고시 등)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올해로 29년을 맞은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본과에 개설되어 있는 인기 전공이 동일하게 개설되어 있으며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