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예술교육원 신입생 생활관 선발 모집 공고
2022.02.04- 모집대상
가. 지원자격
1) 2022학년도 예술교육원 1학년 신입학 예정자
※ 등록금 납부 완료 상태여야하며, 납부예정자는 입학홍보실(02-940-7070)로 별도 연락 필요(납부완료가 아닌 경우, 후순위 선발 대상으로 배정됨)
나. 자격제한
1) 전염성 질환이 있는 자 ( 건강검진 소견서로 확인 예정 )
- 입실 신청 ( 1년 단위 신청 / 학기별 관비 납부 )
가. 신청기간 : 22. 02. 04.(금) ~ 02. 11.(금) 23:59분까지
※ 신청기간 이후 추가 서류 접수 불가
나. 신청방법 : 제출서류 작성 및 첨부서류 포함하여 이메일 신청 접수
( life@skuniv.ac.kr )
※ 첨부파일명은 “ OO전공_접수번호_이름 ”으로 발송
( 예시 : 미용학전공_00000000_홍길동.zip )
다. 입실 기간
(1) 1학기 : 2022. 02. 25.(금) 10:00시 ~ 2022. 06. 26.(일) 17:00시까지
(2) 2학기 : 2022. 08. 26.(금) 10:00시 ~ 2022. 12. 25.(일) 17:00시까지
라. 하계방학 시설 보수 기간(안) : 2022. 06. 27(월) ~ 08. 25(목)
※ 하계방학 중 시설보수 및 기타 정비를 위해 개인 짐을 모두 빼야 함
※ 개인 짐이 남아 있는 경우, 별도 보관 없이 폐기 처리함에 유의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학생 생활관 입실 일정의 취소 등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중간 및 정상 퇴실 시에는 보증금 반환을 위하여 생활관 퇴실 신청서 및 출입카드를 반드시 제출 및 반납하여야 함
(미제출 및 미반납시 보증금 반환이 되지 않음에 유의 )
- 제출서류
가. 생활관 입실 신청서 1부 ( 본교 양식 ) ※파일 다운로드(우측 클릭): 2022학년도 생활관 입실 신청서_신입생 ☜클릭
나. 주민등록등본 1부 ( 현 거주지 확인용 )
다. 건강검진 소견서 ( 각 병·의원 및 보건소에서 발급한 건강검진 소견서 )
※ 흉부 X-Ray 및 B형 간염은 필수 항목임 ( 최근 3개월 이내 )
※ 병 의원 사정에 따라 발급기간이 2일~3일 소요됨에 유의
라.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1부 ( 2차 접종까지 인정 : 질병관리청 홈페이지 출력 )
단, 백신 접종 예외자의 경우 : 보건소 진단 후 예외확인서 1부 발급 제출
마. 장애인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선발방법
가. 선발 대상자는 자격 제한자를 제외한 서류 제출자 중 선발
※ 주민등록상 주소지 기준 원거리 우선 선발
※ 지체부자유자 신청 시 우선 선발
나. 결원 발생 시 신청자 중 후보자 순위를 정하여 선발함
- 입실대상자 발표
가. 발표일자 : 2022. 02. 22.(화) 16:00시경 본교 홈페이지 공지 예정
※ 대상자 발표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선발 결과는 개별통지하지 않으며, 본인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것
※ 선발된 학생은 선발공고와 함께 안내되는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공고를 반드시 확인하고 기간 내 생활관비 납부를 진행하여야 함
※ 입실 대상자 선발 후 생활관비를 미납하는 경우, 즉시 퇴실 조치 예정
나. 본교 지정 입실일 : 2022. 2. 25.(금) 10:00시 ~ 03. 04 (금) 17:00시까지
※ 입실일 이전 생활관 정비 관련으로 입실 불가
다. 출입카드 수령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 02.26 (토) ~ 27 (일) / 03.01(화) :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라. 수령처 : 청운관 3층 학생처 학생과
※ 상기 시간 외 카드 수령 장소 : 청운관 L층 KT 텔레캅 상황실
- 등 록 : 입실대상자 생활관비 및 보증금 납부
가. 생활관비 납부 기간 : 22. 03. 07(월) ~ 03. 11.(금) 09:00시 ~ 17:00시
※ 납부 계좌는 학생 본인 명의의 “ 가상계좌 ” 생성
※ 해당 기간 및 시간 외에는 납부 불가 / 03.09 (수) 대통령선거일로 납부불가
※ 입실 대상자 선발 후 생활관비를 미납하는 경우, 즉시 퇴실 조치 예정
※ 생활관비 납부는 매 학기별로 납부 ( 2학기 납부기간은 추후 안내 )
- 환불 기준
가. 중도 퇴실 시 생활관비 환불 기준일은 매학기 본교 지정 입실일로 함
- 기타 안내 및 유의사항
가. 생활관에 선발 된 학생 중 생활관비 미납자는 선발 취소되며, 즉시 퇴실 조치 예정
나. 입주자격 허위 기재 시에는 입주 자격이 취소되며, 입주 후 적발 시에도 즉시 강제 퇴실 조치됨
다. 입주 후 학적변동 ( 휴학, 졸업 등 )의 사유 발생 시에는 즉시 알리고 퇴실해야 하며, 미신고 적발 시에는 생활관비 환불 없이 강제 퇴실됨
라. 생활관에서의 생활과 관련한 각종 안내사항은 개별 SMS로 공지 되오니, 입학홍보실에 본인 연락처를 최신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미수정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마. 위 내용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바. 기타 선발에 대한 사항은 입학홍보실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 평일 오전10시 ~ 오후 4시 ☎ 02-940-7070)
2022.02.04.
서 경 대 학 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