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서경대, 사순아카데미와 비달사순식 최신 트렌드 세미나 개최
2013.12.13서경대, 사순아카데미와 비달사순식 최신 트렌드 세미나 개최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전 세계 헤어 디자이너 교육의 산실인 사순아카데미(Sassoon Academy) 한국 초청 교육이 12월10일부터 12월14일까지 강남플라자웨딩홀과 서경대학교에서 진행된다.
기자가 찾은 12월12일 서경대학교 세미나는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170명의 헤어 드레서들이 참가하는 등 열띤 호응 속에서 이뤄졌다.
사순아카데미의 한국독점에이전트 PAA(주)가 주최한 이번 세미나는 비달사순식 최신 트렌드 커트와 컬러를 헤어쇼 형식의 세미나로 진행한 ‘Look & Learn 세미나’와 모델 실습 교육과 커트를 중심으로 하는 ‘Hands-on Work Training’으로 이뤄졌다.
비달사순 아카데미 시니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티나 앤더슨(Tina H Anderse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콜 탐슨(Cole Thompson), 컬러리스트 카밀라 허렐(Camilla J Hurrell) 강사가 내한, 한국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사순만의 정교하면서도 강렬한 커트라인과 숨어 있는 컬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컬러 테크닉을 선보였다.
전통 비달사순의 커트에 현대적 감각을 결합하여 교육생들에게 환호를 받은 사순 교육팀은 “항상 즐기면서 커트하라. 또한 고객에게 맞는 최고의 스타일을 고민하면서 커트하라”고 조언했다.
이날 교육 과정을 이수한 교육생들은 사순아카데미 공식 디플로마를 수여 받게 된다.
한편 사순아카데미/ 비달사순아카데미의 한국독점에이전트 PAA(주)는 2012년 사순아카데미와 한국 내 독점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여 현재까지 한국 초청 교육과 상시 연수, 헤어 유학생 파견 등의 연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 저작권자 © www.beautyhankoo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