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피부) 국가 자격증 시험대비 눈썹정리와 딥클렌징

안녕하세요~ 서경대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입니다~^^* 오늘은 미용사(피부) 국가 자격증 눈썹정리와 딥클렌징 작업을 하였습니다~ 모두 열심히 연습해서 합격을 기원합니다^^*** 4. 눈썹정리 ○ 눈썹정리 순서 1) 정리 전 가볍게 소독을 한다. 2) 브러쉬로 눈썹을 방향에 맞게 정리한다. 3) 가위로 정리할 눈썹을 잘라낸다. 4) 족집게로 잔털 등을 정리한다. 5) 털을 뽑은 경우에는 진정크림 등을 가볍게 도포한다. 4-1.…

가장 기본적인 일반인과 연예인의 헤어스타일 드라이 연출하는 방법(안마름

안녕하세요~ 서경대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도우미 입니다 ~^^* 오늘은요,, 헤어스타일 연출의 가장 기본적인 헤어 드라이 방법인 안마름 방법입니다. 가장 기초 베이직 단계로 이 드라이 방법을 잘 알아두시면 모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겠죠?^^* 많은 연예인들이 하는 머리면서 헤어스타일 잡기 무난한 드라이 방법입니다. 안마름을 이용한 한효주의 헤어스타일 안마름 헤어드라이를 응용한 현아의 헤어스타일 서인영의 볼륨을 살린 헤어스타일 이…

바비브라운 수석실장 이향선생님의 시대별 메이크업(트위기메이크업)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입니다.~^^* 서경대학교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인 뷰티아카데미 1기가 운영되었습니다. 보건복지부(한국보건 산업 진흥원)가 주관하는 이번 뷰티아카데미에서는 바비브라운 수석실장, 이향메이크업 아카데미 원장이신 이향강사님께서 시대별 메이크업 ,, 트위기 메이크업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 트위기 하면 눈을 강조하여 눈매를 또렷하게,, 아주 크게~ 보여지는 데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두덩이에 홀을 잡고색감표현보다는 또렷한눈매표현이 우선시되며, 눈 위와 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