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쓰는 바로 그 제품(!) – 제 1탄. 질스튜어트 & 슈에무라

오늘은 몇몇 유명 아티스트 분들이 쓰셨던 제품을 몇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기억이 나는대로 써볼게요 🙂 <질스튜어트> 프루트 & 아로마 미스트 보습효과와 오일컨트롤 기능을 다 갖추고 있는 제품이래요~ 뿌릴 때 굉장히 미세하면서도 부드럽게 나오기 때문에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걱정 없답니다 ! 질스튜어트 특유의 향기가 기분 좋은 제품이었어요 🙂 컨트롤 칼라 4호(복숭아 색상)를 쓰시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칙칙해보이는 피부에…

2010 FW Trend ! – 레드립스틱의 향연 !

지난 시즌에 이어서 – 이번 FW에도 여전히 레드립이 강세인데요 🙂 아니,오히려 이번 시즌에 더 강세라고 볼 수 있죠 ㅎ 필수 아이템이 되버렸으니까요 🙂 이번 시즌엔 각 브랜드마다 다양한 레드립제품을 출시하고 있어요 ! 그럼몇가지의 레드립 컬렉션 한 번 보실까요 ? ! 겔랑에서는 고전적인 레드립을 선보였어요. 몽환적인 느낌의 프랑스 – 부스스하게 엉클어진 머리와는 반대로 정교하게 그려진 레드…

립스틱이 입술의 각질을 부각시킨다면 ?

립스틱 색상이 너무 예뻐서 샀는데 제형이 너무 매트해서 입술의 각질이 부각된 경험 .. 다들 있으시죠 ? 그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릴게요 🙂 (1) 메이크업 전 립밤을 충분히 발라놓는다 메이크업 전에 립밤을 발라놓고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낸 뒤, 면봉으로 립밤을 닦아주면 불은 각질까지 함께 닦인 답니다 그 뒤에 립스틱을 바르면 각질이 부각되지 않겠죠 ㅎ (2) 투명 립글로스와 섞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