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의 종류!

예전에는’모델‘이라고 하면 패션모델이라고 흔히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모델의 지평이 더 넓어졌다고 할 수 있어요! 패션모델로 시작해서 연기나 TV, 광고쪽으로 진출하는 모델 출신 연예인들이 늘어난 덕분인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모델의 종류 대해서 알아볼까요? ^^ 확실히 예전보다는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모델에 대한 이미지가 다양해 진 것 같죠? 모델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런분위기가 도움이 될 것 같다는생각이 드네요♥ 첫번째로 우리에게 가장…

피부타입확인해보세요~

겨울엔 악건성인거 같은 나의 피부.. 여름이 되니까 복합성 같기도하고, 중성인가.. 지성인가… (하하하) 피부타입 살짝 정리해봤는데, 본인 피부타입 한번 확인해보세요~!! 피부타입은 지성, 중성, 건성, 복합성으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지성 피부타입 먼저 확인해 볼까요~? …..핫….. ^^;; 지성피부타입이라고 하니 지성이 생각나는 바람에… 하하하 지성피부타입 먼저확인할께요~ ▶ 지성피부타입 피지분비도가 높다. T존 부위가 항상 번들거리고, 모공이크다. 피지분비도가 높아서 메이크업이 쉽게…

[한경닷컴] 주최할 수 없는 끼 ‘워킹만으론 부족해요'(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한경닷컴] 주최할 수 없는 끼 ‘워킹만으론 부족해요'(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김치윤 기자] 한 모델이 7일 오후 서울 성북구 서경대학교 유담관 모델연기전공 워킹룸에서 ‘2014 아시아 뉴스타 모델선발대회-face of korea’ 최종오디션에서 경쾌한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한국모델학회(회장 김동수) 주최, 주관하는 페이스오브코리아는 모델지원자 600여명 중 1, 2차 예선을 통과한 최종 35명(여 20, 남15)이 드레스심사, 캐주얼 심사와 워킹, 표현, 포즈 등…

[bnt포토]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서 워킹 마치는 모델

[사진팀] 7일 오후 서울 성북구 서경대학교 유담관 워킹룸에서 ‘2014 아시아 뉴스타 모델선발대회-face of korea’ 최종오디션이 진행되고 있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한국모델학회(회장 김동수) 주최, 주관하는 페이스오브코리아는 모델지원자 600여명 중 1, 2차 예선을 통과한 최종 35명(여 20, 남15)이 드레스심사, 캐주얼 심사와 워킹, 표현, 포즈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대덕대학교 김민옥 교수, 경기대학교 이정아 교수,…

[MK news]도도아카데미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과 산학업무협약 체결

[MK news]도도아카데미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과 산학업무협약 체결  프로는 프로가! Good job Good skill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 미용교육을 목표하는 도도아카데미 서울지사 (신촌, 강남, 강서 캠퍼스)와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이 산학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도도아카데미는 2013년 새로운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며 미용교육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2014년 1월 1일, 신촌, 강남, 강서 캠퍼스로 구성된 서울지사의 교육이 시작됨을 알림으로써 미용교육 혁신에 더욱 박차를…

[헤럴드경제]올댓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한성진 교수 특강 진행

[헤럴드경제]올댓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한성진 교수 특강 진행 지난 2월 7일,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업스타일 1호 박사 한성진 교수의 특강이 진행했다. 업스타인 퍼포먼스 쇼를 통한 이번 특강은 유쾌한 화술로 딱딱하고 틀에 박힌 강의에서 벗어나 학생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지식을 전달하는 자리가 됐다. 국내 업스타일 최초 박사라는 호칭에 맞게 특강 내내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학생들을 사로잡았다. 학생들과 관계자들도 특강에…

[중앙일보]웃는 ‘해치상’ 국제사법재판소 지킨다-모델학전공 최진호 교수 作

[중앙일보] 웃는 ‘해치상’ 국제사법재판소 지킨다 외교부 “한국 상징물 … 1층에 전시” (서경대 예술교육원 모델학전공 최진호 교수) 국제사법재판소(ICJ)에 한국을 상징하는 상상의 동물 ‘해치’상(像·사진)이 놓인다. 외교부 관계자는 8일 “1월부터 ICJ 예술품 기증사업을 공모해 지난주 해치상을 기증 대상품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해당 작품은 최진호 작가의 ‘웃는 해치-문화의 꽃’이다. 정면폭 100㎝, 측면폭 50㎝, 높이 180㎝가량이다. 해치상이 놓일 곳은 ICJ가…

네이버 메인에서 만나보는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소식 :)

이제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서경대 예술교육원 소식을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입학도우미 잎새입니다.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에서는 학과별로 다양한 행사와 학과 관련 재미난 정보를 볼 수 있는 공식블로그를 운영중에 있는데요. 이 많은 정보들은 더 많은 학생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이제 어렵게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공식블로그에 찾아올 필요없이! 아래 화면처럼 네이버 메인에서 학교 소식을…

여름철 피부관리법 확인해보기!!

아직 여름이 오지않았지만.. 더위를 겪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지요~ 어제는 29˚ 까지 온도가 올라갔다고하네요~ 이제 곧… 한여름 날씨가 다가올거같아요~ 여름철에는 기온이 높아지면서 땀과 피지분비가 왕성해 피부에 노페물이 잘쌓인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안을 소홀하게 한다면 피부트러블이 쉽게 일어나는 계절이기도 하지요~ 피부트러블없애는것보다 여름철 피부관리법이 더 중요할 듯 한데요~ 간단하게나마 여름철 피부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지요 🙂 ■ 자외선 차단제…

모델이 되기 위한 <바른자세>

모델이 되기 위한 필수조건은 바로 바르고 곧은 자세입니다! 무대위에서는 물론이고 평소에도 늘 바른 자세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하겠죠? 프로모델들은 평소에도 늘 긴장을 늦추지 않으며 습관화 된 자기관리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듯이요^^ 그러면 우리가 모두 잘 알고 있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 바른 자세! 서 있을 때보다 앉아있을 때 바른자세가 지켜지기가 더 힘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