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도전! 슈퍼모델” 서경대학교, ‘모델&패션 하계 진로 체험’ 특강 실시

“도전! 슈퍼모델” 서경대학교, ‘모델&패션 하계 진로 체험’ 특강 실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은 내달 6일과 7일 양일간 ‘모델 & 패션 하계 진로 체험’ 특강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가 주최하고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모델과 패션 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전공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진로 체험은 서경대학교 교수들의 지도하에 실제 서경대에서…

[경향신문]서경대학교 모델학전공, 슈퍼 모델 꿈꾸는 고등학생 위해 진로 체험 특강 마련해

서경대학교 모델학전공, 슈퍼 모델 꿈꾸는 고등학생 위해 진로 체험 특강 마련해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이 내달 6일과 7일 양일간 ‘모델&패션 하계 진로 체험’ 특강을 실시한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가 주최하고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모델과 패션 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전공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진로 체험은 서경대학교 교수들의 지도하에 실제 서경대에서 이루어지는 전공수업…

[뷰티신문 수]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재능기부

서경대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재능기부 은평노인종합복지관 15주년 개관식 봉사활동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봉사단은 7월 8일 은평구에 위치한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네일아트 및 핸드 마사지를 실시했다. 이번 봉사는 미용학전공 교수 및 학생들로 구성되어 실시됐으며 복지관 15주년 개관식 행사 중 하나로 진행됐다.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교수들은 2013년 하반기부터 매 달 한번 씩 병원 및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오랜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