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 모델학회에 참여한 모델학전공 학생들

2015 . 12 . 1 화요일. 동덕여대에서 2015한국 모델학회 동계 학술대회에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모델학전공 학생 약 30명이 참여하여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번 동계 학술대회 주제는 “패션모델과 트렌드”라는 주제였으며, 모델 “한혜진”께서 “모델과 SNS”의 관계성 및 연관성에 대해 논문을 발표하며 학생들의 눈빛을 초롱초롱하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그럼 먼저, 한국 모델학회란 어떤 학회인지 잠깐 알아볼까요? 한국모델학회는 모델관련분야를…

“모델&패션디자인&미용”학전공의 정기패션쇼

이번에 보여드릴 사진은 모델학과&패션디자인학과&미용학전공 학생들의 콜라보 정기 패션쇼<Pit a Pat> 입니다. 이번 정기패션쇼는 오프닝 공연 “댄스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 되었습니다. 이번 쇼를위해 힘써주신 교수님들을 비롯하여 모델학전공 패션디자인학전공 미용학전공 학생들과 공연예술학부 학생들 그리고 이 쇼를 보기위해 자리를 참석 해 주신 여러 관객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택시 드리벌> 연극 공연.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모델학전공은 작년을 시작으로 하여, 매년 연극 공연을 진행하는데요, 작년 연극<우리읍내>를 시작으로, 올해에는 연극<택시 드리벌>을 공연 하였습니다. 그럼 다같이 공연 사진을 감상 해 보실까요? 연극 <택시 드리벌>을 위해 힘써주시고 먼 걸음 기꺼이 달려 와 주신 교수님들과 학생 및 관객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모델학전공 15학번 이호정 출연

10월 3일 방영한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모델학전공 15학번 이호정양이 출연하였습니다^^ 다들 방송 보셨나요?!ㅎㅎ 호정양은 디자이너 황재근씨의 새로운 뮤즈로 등장하였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학생을 만나게 되니 굉장히 반갑더라구요!!ㅋㅋ 다음 방송에서도 재미난 콘텐츠 기대할게요~*

2015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14학번 함정연 본선 진출

모델학전공 14학번 함정연 학생이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도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에는 약 2500여명의 모델 지망생들이 참가했는데요. 그중에서 단 40명만이 본선에 진출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경쟁률이죠?! 당당하게 본선진출자 명단에 오른 함정연 학생! 정말 축하드립니다!^^

[기사] 2015 서울오토살롱 홍보촬영 보도기사

NEWS1포토, NEWIS, 서울신문, 아시아경제, 연합뉴스, 이데일리뉴스, 전자신문, DataNews 대한민국 자동차 튜닝 &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15 서울오토살롱 9일 개막! 올해 자동차 튜닝 키워드는 “차·승·원” 튜닝 슈퍼카 보러 오세요! 오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튜닝 및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5 서울오토살롱을 앞두고, 전시 주관사인 서울메쎄(대표 박병호)는 1일, 한강망원지구(한강드림스)에서 서경대학교 모델학전공 및 모델연기전공 학생들과…

[기사] 2015주한외국대사관의 날

2015 주한 외국대사관의 날- 한국 화장품 업체 ‘올가휴’ 선정 화제서경대 모델학전공 학생들 한복 패션쇼-주한 외국인 눈길 끌어 ▲ 서경대 모델학전공 학생들이 공식 화장품 ‘올가휴’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21일 서울광화문광장에서 2015 주한외국대사관의날 폐막행사에서 서경대학교 모델학전공 학생들이 한복을 입고 등장, 화려한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날 패션쇼에서 서경대학교 학생들은 직접 기획과 연출로 우리 문화를 알리고, 세계 평화와…

헤어-자연스럽고 예쁜 헤어 스타일의 비결

자연스럽고 예쁜 헤어 스타일의 비결 2014년 2월 27일 방금 자다 일어난 것 같은 거친 부스스함이 아니라 대한민국 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난 떨지 않았으면서도 예쁜’ 헤어 스타일들이다. 비결은? 볼륨 밑 작업과 잔머리 세팅이다.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다고 오해합니다. 그렇지만 얇은 모발을 그대로 두면 머리카락이 머리통에 쫙 달라붙어 볼품없어 보이고, 굵은 모발이라면 이리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