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 전공]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취업 설명회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본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공지해드렸던 “본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 전공 취업설명회” 현장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미용학 전공 취업 설명회는 9월 28일 (수) 14:00 유담관 1408호에서 열렸는데요~ 이번 설명회는 15학번 재학생과 미용학 전공 교수님 그리고 예술종합평생교육원장님께서도 참석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취업 설명회의 전체 진행은 훈훈한 외모와 조곤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조경민 조교가 맡아주었구요~^^ 재학생들과 교수님들의 열띤 호응에…

물,바로알고 마실것!

Miracle Water 2016년 9월 14일 하루에 한 컵으로 연명하던 에디터가2ℓ의 물을 마시기 시작하면서 일어난 피부 변화를직접 체험하고 기록했다. 전문가의올바른 가이드와 함께! Miracle Water 처음부터 물을 많이 마실 의도는 없었다. 6개월전, 찌다 찌다 더 이상 찔 데가 없을 정도로 최고체중을 경신한 몸을 보고 좌절, 이대로 살면 안되겠다 싶어 처음으로 체중 조절 약을 지어 먹은 게계기였다. 지인들의…

서경대, 학내 미용실-피부관리실 두고 미용 석 ·박사 과정까지 운영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서경대 2학년 박윤정 씨(20·여)는 올해 3월부터 학교 내 미용실 ‘더 뷰티샵’에서 일하고 있다. 처음에는 전화로 시간을 예약해 주고, 고객의 옷과 가방을 받아 주거나 음료를 갖다 주는 일을 했다. 하지만 지금은 고객의 머리를 감기고 염색약을 바르거나 헤어 롤도 술술 말고 있다. 수업 시간에 배운 파마나 컬러링 등 기술을 직접 손님에게 적용해 볼 수 있고,…

[미용학 전공] 재학생 대상 취업 설명회 개최 9/28 (수)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 덧 쌀쌀해진 아침 저녁 날씨에 일교차가 큰 날들이 이어지고 있는데 다들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취업 문제가 만만치 않은 걱정거리로 남아있는 요즘, 취업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재학생 여러분들을 위해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취업 설명회 인데요 총 6개 기관의 강사님들께서 취업 관련 설명을 해주시겠습니다~! 아래 일정을 참고하셔서 부디 미용학 전공 재학생 여러분의 앞날에…

[미용학 전공] 2016학년도 일반반 가을 MT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2학기 개강한지 2주가 지나갔네요 ~~ 요즘은 정말 여름과 가을을 오고 가는 기온차를 하루에 모두 느낄 수 있는데요~ 환절기의 경계선에 있는 화창한 지난주,9월 9일~ 10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미용학 전공 일반반 재학생들이 MT를 다녀왔답니다.   9일 금요일 점심식사를 한 후, 다함께 교내 북악관 버스정류장에서 모여서 엠티 장소인 엘레시안 강촌 리조트로 신나게 출발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