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기사]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 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미용학과정은 내신과 수능등급의 반영 없이 전공적성평가와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또한, 정시 가.나.다 군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미용학과정 입학 관계자는 “면접 시 학생들의 잠재력과 열정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미용계열은 취업 전망이 좋다 보니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고 매 해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학과정은 헤어디자인,…

제 68회 전기 학위수여식

    안녕하세요~~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입니다 ! 다들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서경대학교 제 68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가 있는 날이에요ㅎㅎ 덕분에 서경대학교 모든 건물이 졸업식 준비로 분주하고 졸업식을 위해 찾아온 졸업예정자들과 졸업예정자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함께온 학부모님들 친구분들로 떠들석한 하루인거 같아요 🙂     ▽ 국민의례와 함께 개회식이 시작하였습니다 ! ▽ 먼저 하수오원장님의 축사입니다ㅎㅎ 좋은날…

[아시아뉴스통신/기사] ‘이런 꽃 같은 엔딩’ 이호정, 당찬 커리어우먼 역할로 이미지 변신 성공

모델 겸 배우 이호정이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하 꽃엔딩)에서 커리어우먼 캐릭터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꽃엔딩은 결혼을 앞둔 20대 남녀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풀어내는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이호정은 주인공 ‘한소영’역을 맡아 대기업 공채 출신 커리어우먼의 당찬 모습을 선보이면서도 동시에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성의 모습을 소화해냈다. 한편, 이호정의 오피스룩도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