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기사] 서경대 평생교육원, 고교생 대상 ‘모델 워킹&포즈 진로체험’ 모집

[시선뉴스]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모델학전공이 오는 7월 27일 ‘모델 워킹&포즈 진로체험’을 실시한다.

2018 하계 진로 체험은 모델을 지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모델 워킹 및 포즈 강의 수강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체험 프로그램은 모델학전공 교수들의 지도하에 워킹 포즈의 핵심만을 꼽아 구성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진로체험에는 모델학전공 재학생이자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로 활동중인 김설희, 남궁담의 멘토링 특강이 진행되며

전공과 관련된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조별로 나뉘어 워킹 포즈, 쇼케이스 연출 실습이 진행된다.

모델학전공 입학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모델로서 자신의 진로와 적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모델 출신 교수진에게 워킹 & 포즈를 직접 지도받을 수 있는 기회로 모델 지망생들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모델학전공 진로체험은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