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학전공] 다가오는 2019 헤라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무대에 서게될 모델학전공 재학생은?

헤라 서울 패션위크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에도 모델학전공 재학생들이 패션쇼 무대에 서게되었다고 하는데요 ㅎㅎ 무대에 서게 될 모델학전공 재학생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2019 헤라서울패션위크에는 8명의 학생이 무대에 오르게 되었어요. 먼저 순서대로 윤현조, 유성찬, 김설희 학우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전 헤라패션위크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었죠~ 이성신, 김성민, 정병조 학우도 헤라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김관우, 김승찬 학생입니다. 기존 헤라서울패션위크…

[미용학전공] 제2회 ‘미용작품발표’ 과제전

지난주 미용학전공의 과제전이 있었습니다. 바로 환타지 메이크업 수업의 과제전이었는데요.ㅎㅎ 과제전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드리려고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왔어요! 환타지 메이크업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그에 맞는 컬러, 실루엣, 패턴을 인체의 굴곡과 조화롭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하는 분야입니다.  CF, 영화, 전시회, 화보, 패션쇼백스테이지 등 다양한 분야에 필요하기 때문에 미용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분야에요. 화려함에 눈길을 사로잡는 환타지 메이크업! 누가 하느냐에 따라…

[미용학 전공]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수시 경쟁 치열.. 부속기관 평생교육원 대안으로 떠올라

(뉴스투데이=이지은기자)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이 최종 경쟁률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37.00 : 1,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43.80 : 1로 수시모집전형을 마감했다. 미용예술대학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부속기관인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에도 입학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이 입시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평생교육원 미용학전공 입학관계자는 “해마다 수시 모집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수험생들의 진학 결정이 빠르게 진행되는 추세”라며 “수시 원서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