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예술교육원 미용학전공 일반반 학생회 LT 현장!!

2013년도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원(학점은행제) 일반반 학생회 LT 현장!!! 2013.06.17 ~ 06.18 (1박2일) 가평 베네치아 수상클럽 미용학전공 일반반 학생회 친구들이 친목도모 겸 리더쉽 트레이닝을 위해 가평으로 떠났습니다. 지난 학기 동안 학우들을 위해 봉사해준 고마운반 대표들을위해 신나는 물놀이로 기분전환을 위한 LT현장!! 지금부터 생생한 그 현장을 사진으로 살펴볼께요- 짠- 우리가 바로 일반반 대표들입니다~ 물놀이에 앞서 멀쩡할때 기념샷도 남겼구요~ 많은…

[세계일보]미용인들, 여름방학기간 동안 서경대 ‘뷰티아카데미’로 모인다

[세계일보]미용인들, 여름방학기간 동안 서경대 ‘뷰티아카데미’로 모인다 최상의 미용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서경대가 여름방학기간을 이용해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뷰티전문인력 직무향상 교육지원 사업인 ‘제4기 뷰티아카데미’에 팔을 걷어붙였다. 서경대학교 미용학전공에서 여름방학 동안 진행하는 ‘제4기 뷰티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강사진으로 헤어디자인, 피부관리, 메이크업, 네일 분야의 현업종사자들이 실무기술 재교육과 마케팅 및 CS교육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4기부터는 수강생 중 50% 이상을 개인사업자로…

[mk스포츠] 김태연 `그냥 걸어도 모델 위킹`

[mk스포츠] 김태연 `그냥 걸어도 모델 위킹` `제2회 전국대학 모델학전공 농구대회`가 15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렸다. 서경대 김태연 교수가 단상으로 오르고 있다. 이번 농구대회는 각 대학 패션모델학과 학생들의 친선 및 교류를 도모하고 미래 패션계를 주도할 인재들이 함께 모여 패션 분야의 다양한 흐름을 나누는 자리로 경기대, 대덕대, 대경대, 서경대, 서울종합예술학교, 서울호서예전 등 6개 대학…

서경대학교 학점은행제 명칭 변경,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서경대학교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의 명칭이 2013년 5월부로 ‘예술종합평생교육원’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실용예술과 디자인에 감성을 입히다’를 슬로건으로한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기관의 모범이 되고 실용예술과 디자인 감성이 풍부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기관 명칭 변경과 함께새로운 발걸음을내딛었습니다. 앞으로 여러가지 과정을 개설하여 진취적이고 희망찬 앞날을 설계하고 계신 여러분들의 꿈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 정식 명칭 :…

[세계일보]서경대,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4년 연속 선정

서경대,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4년 연속 선정 서경대학교가 뷰티전문인력 직무향상 교육지원 사업인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중 4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뷰티 아카데미 중 유일하다. 미용인들에게 ‘서울대’로 불리며 인정받고 있는 서경대학교 미용학전공에서 여름방학 동안 진행하는 ‘제4기 뷰티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강사진으로 헤어디자인, 피부관리, 메이크업, 네일 분야의 현업종사자들이 실무기술 재교육을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및 CS교육도 받을…

[세계일보]서경대, 2013 ‘하나되는 지구촌’ 국회동심한마당 참가

서경대, 2013 ‘하나되는 지구촌’ 국회동심한마당 참가 2013 ‘하나되는 지구촌’ 제9회 국회동심한마당 행사가 지난 달 25일 국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강창희 국회의장, 조윤선 여성가족부 장관을 비롯해 어린이, 청소년, 장애인 등 사회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및 일반 시민 등 1만여명이 참석했다. 지구촌한마당 퍼레이드, 한국전 정전 60주년 맞이 참전용사에게 감사 편지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서경대 패션디자인박은정…

수원 MBC뷰티아카데미에서 서경대 탐방왔어요 ^^

아직 6월인데 벌써부터 날씨가 푹푹찝니다 ㅠ_ㅠ 그간 더위를 잠시 식혀주는 구름이 많이낀 6월 어느날! 서경대학교에 반가운 손님들이 방문했어요~ MBC뷰티아카데미 수원점 학생들과 선생님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서경대학교 미용학전공, 계약학과, 예술종합평생교육원 입시 설명회와 최고로 정평나있는 서경대학교 시설을 둘러보기 위해 방문을 해주었는데요! 지금부터 우리 학생들과 함께 서경대학교 탐방을 시작해볼께요~ 수원에서 서경대학교까지 우리 학생들을 안전하게 모셔다준 서경대학교 버스입니다! 11시…

[데이터뉴스] 걸스데이, 서경대학교 학생들 환대 감사해요

걸스데이, 서경대학교 학생들 환대 감사해요 걸스데이가 10일 서울시 성북구 서경대학교에서 열린 대동제 축제 축하공연에 나섰다. 서경대학교 41대 리필 총학생회는 느낌 So Good 이란 대동제 축제를 열고 재학생들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서경대학교 축제 마지막날에는 걸스데이 하하&스컬이 나와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데이타뉴스 Copyright ⓒ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김민효 기자]

[국민일보] 물 오른 재능기부… 결혼 이주여성 등에 희망을 찾아주다

물 오른 재능기부… 결혼 이주여성 등에 희망을 찾아주다 자신의 재능을 무료로사회적 기업에 나눠주는 재능기부가 확산되고 있다. 지난해 사회적 기업지원네트워크(세스넷)에 재능을 기부하겠다고 나선 사람은 779명이다. 이 중 424명이 실제로 활동했다. 사회적 기업 361곳이 이들의 도움을 받았다. 이들은 “열정을 갖고 재능을 나눠준 ‘프로보노’ 덕분에 우리 기업이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입을 모은다. 프로보노는 전문적인 지식이나 서비스를 공익…